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Osaka Shiga Uji

2016 간사이여행 - 케이온 성지순례 토요사토 초등학교 굿즈 감상

by 멀바띠 2016. 5. 22.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6.4.16 ~ 4.19





토요사토 초등학교 도서관


책읽는 공간도 있지만


도서관내 내부가 이래서 놀랐슴


초등학생들도 숙제 & 카드게임하고 놀고있고ㅎ




헐...공연도 했었엌ㅋㅋ





케이온 팬이었던 분들은 반드시 와야할 구토요사토 초등학교




히잌 금빛 모자이크도 있네요




족자

 







엥? 미쿠가 왜ㅎㅎㅎ




일렉기타도 있어용




한때 인기 많았던 '나는 친구가 적다'


나친적 영화 장소가 여기였다고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있습니다.







전신스탠드


선생님이 짤렸네요ㅠ




ㅎㅎㅎ




수영복 차림-ㅠ-












키니나리마스!





유이 우이 자매




사물함에도 덕지덕지






아즈사가 톤짱을 삶아 만든 톤빵 사먹어볼껄ㅠ


다음편에 계속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돈 나가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