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Osaka

친구와 간 오사카 여행 2박3일 먹방 맛집과 최악의 음식점 2,3일차

by 멀바띠 2016. 10. 9.
728x90
반응형




오사카 2박 3일 동안 처묵처묵한 먹방 맛집 리스트 2,3일차



짐 보니 많이도 안먹었네-_-;


암튼 2,3일차 처묵한거 갑니당~




1. 상점명 : 패밀리마트 계란 샌드위치

2. 지역 :

3. 상점위치 :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난바역에서 구입하고 유니버셜 매표소에서 줄서서 처묵한 샌드위치

편의점 먹거리는 중박이상은 합니다.






1. 상점명 : 유니버셜 햄버거집(?) 코카콜라라고 쓰여있었슴

2. 지역 :

3. 상점위치 :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아무리 놀이공원이라지만

무슨 햄버거가 만오천언돈이야(1490엔)

편의점에서 먹거리를 더 사올걸하는 후회가...ㅠ








1. 상점명 : 해리포터 버터맥주

2. 지역 :

3. 상점위치 :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600엔이라는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마셨는데

(유니버셜안은 걍 다 비싸요 꺽꺽)


내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1. 상점명 : 유니버셜 원더랜드 상점

2. 지역 :

3. 상점위치 :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친구가 산 팝콘.


외눈박이(?)플라스틱 인형 팝콘 살려다

가격보고 팝콘만 샀다는 슬픈 전설이 있습니다.

놀이동산가면 팝콘맛은 다 중박이상은 함ㅎㅎ








1. 상점명 : 유카리

2. 지역 :

3. 상점위치 : 도톤보리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오코노미야키 & 야키소바

그리고 나마비루


맛있어요~!

예상하던 맛이었고

히로시마에서 먹었던 오코노미야기가 더 컸다능(눈물)








1. 상점명 : 라이프마트

2. 지역 :

3. 상점위치 :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마트 음식은 최고에요!!!

희희!! 별점 다섯개!!






1. 상점명 : 호텔조식

2. 지역 :

3. 상점위치 : 난바프라자호텔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오사카에서 조식을 먹다니ㅠㅠ

맛은 심심치 않고 평범.






1. 상점명 : 산마루 카페

2. 지역 :

3. 상점위치 : 난바역부근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싸돌아 댕기다 쉴겸 먹은 커피.

안에 커피젤리가 있어 빨대로 빨기 힘드러용





1. 상점명 : 하나마루우동

2. 지역 :

3. 상점위치 : 난바역부근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어묵포함 중사이즈(510엔)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전에 갔던 카마타케 우동만큼 맛나게 먹었네요.

우동 짱 마싯서요~!





1. 상점명 : 이름모름

2. 지역 :

3. 상점위치 : 만다라케 근처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만다라케갔다가 친구 다리아프다고 쉴겸 들른 카페

진저에일 시켰는데 병채로 줘서 좀 당황했다는..;






1. 상점명 : 간사이공항 카마쿠라 라멘

2. 지역 :

3. 상점위치 :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공항서 먹은 라멘

전에도 먹었지만 맛은 소소해요.


이건 아직 미 포스팅이라 링크가ㅠ



그외 길거리에서 사먹은 음료수들도 꽤 있는데 사진이 없어 생략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