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日本 Sapporo Biei

(데이터주의) 삿포로 덕질 후 카도야(かどや)에서 장어먹고 야키토리 냠냠

by 멀바띠 2016. 11. 23.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5.9.23 ~ 2015.9.26




스스키노점 카니혼케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각자 일정으로 돌아다녔다.


이번 포스팅은 냐용이 별로 없어요..;




삿포로 돈키호테





젠카이노!

아이돌마스터






애니메이트 멜론북스 라신반이 몰려있는곳






ㅎㅎ







내부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ㄷㄷ




히힣




찍긴 찍었구나...;;




이럴거면 업로드 왜한거지(엄근진)









덕질하고 나와보니 밤이다ㅋㅋㅋㅋㅠ





삿포로여행기 보면 지겹도록 보이는 스스키노 야경 거리






만다라케까지 들리고 호텔로 다시 들어갔다.


아니나 다를까 J는 벌써 들와서 쉬고 있었슴ㅋㅋㅋ



J는 쉬고 덕질한거 놓고 만다라케로 다시 가서 2차 덕질


그리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ㄷㄷ




무거운 카메라는 호텔에 던져놓고


휴대폰으로 찍었으니 화질이 망입니더..;



쇼핑 후 J와 호텔옆에 있는 라퓌라 지하마트에서 군것질 쇼핑하고


저녁먹으로 또 나왔습니다. 매장사진은 없네요..;





카도야(かどや) 장어집




병맥주 시키고




장어덮밥이 아닌 장어로 시켰습니다.


존맛








맛있게 처묵하고 2차먹으러


스스키노 환락가 거리라 삐끼들이 많음ㄷㄷ





어..음...


거지새ㄲ순수한 사람이라 가지 않음





야키토리먹으러 들어왔어요ㅎ





ㅎㅎㅎ






메뉴판





술집이라 오토시 있슴ㅠ


맥주 또 마심ㄷㄷ





따로따로 시키다가..





나중에 오마카세로 시켰습니다ㄷㄷ






숙소에 들어가서 호로요이 한잔하고 삿포로 여행 마지막날을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