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Osaka Shiga Uji

케이온 성지순례 토요사토초등학교를 나서며 - 한적한 시골거리

by 멀바띠 2017. 3. 25.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6.4.16 ~ 4.19



꼭 가봐야지 하면서 계속 미뤘던

케이온(K-ON) 성지순례 장소 토요사토 초등학교





학교를 나섭니다






..




사람들은 계속 들락거리지만

평화로웠던 학교 교정





안뇽~인연이 닿게 되면 나중에 또..






토요사토역앞에서 샀던 빵을 이제 개봉

코나타가 먹던 소라빵이 생각나서 이걸로 집었네요ㅎㅎ





한적한 동네지만

차량들은 꽤 지나감





미쿠ㅋㅋ







토요사토역으로 걸어가요~





케이온에 나왔던 애인데 기억이 안나;;





케이온 성지답게 포스터들도'ㅠ'

빛바랜건 아쉽지만..





시골길로 힐링ㅎㅎ





한적한 시골길 조아요ㅎㅎ





시간만 허락되면 생각없이 한바퀴 빙 둘러보고 싶기도 하고ㅠ





유이 아즈사 생일 파티


위치가 잘못되자나ㄷㄷ




럭키스타 코나타도 있어요ㅋㅋ






즐거운 케이온 성지순례길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오츠역으로 가기위해 토요사토역에 도착했습니다.





한시간에 한두대뿐이라 시간 잘맞춰서 가야됩니다.


요카이치(八日市)방면이던 히코네(彦根)방면이던

오츠역에 도착하는 시간은 별 차이 없으니

저는 시간대에 맞는 북쪽 히코네(彦根) 방면으로 가는 열차타고 JR로 갈아타기로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돈 나가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