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67

사키 아치가편 성지순례 - 야먀토카미이치 주변(스압주의)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2 이제 역 반대방향으로~ 걍 운치있어 보여서 찰칵~! 날씨가 흐릿흐릿허다-_-; 아까 찍었던 성지순례포인트에서 역을 지나치고 6~700미터 되는것같다. 걷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열차시간 맟추려면 부지런히 걸어야 한다. 관광지가 아닌 길이 더 조아'-'* 나이 먹으니 사람 북적북적대는게 싫어졌어ㅋㅋㅋ 도착 마시구치커뮤니티센타라고 적혀있는데 마을회관아닐까ㄷㄷ 오르막길로 올라 뒤돌아보면 사키 아치가편 1권 표지 배경으로 나오는 곳이다. 그나저나 그림작가가 실제 배경으로 그리는거 좋아하는거 같다. "그만 찍어 좀!!" 열차시간이 얼마안남아 서둘러 갑니다. 부지런히 걸어야됨ㄷㄷ 이와중에 사진은 찍어준다ㅋㅋㅠ 헉헉~ 역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제 종착역인 요시노역으로.. 2017. 6. 30.
사키 아치가편 성지순례 - 야마토카미이치역(大和上市駅) 포인트 찾기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이제 상단글 안쓸겁니다ㅋ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2 사키 아치카편 성지순례 장소인종착 요시노역에 가기 전에야마토카미이치역(大和上市駅)에 도착했다. 안뇽~'-'/ 간사이스루패스는 츠보사카야마(壺阪山)역까지만 유효하기 때문에 그 이후에는 따로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저때 320엔이었나 360엔이었나 암튼 그랬슴ㅡㅡ; 여기도 관광지역인듯합니다만 등산객들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제추측) 역앞에 있는 요시노 재발견 관광가이드맵 어째 캐릭터들이 호러겜에 나오는 애들같아ㅎㄷㄷㄷ 여기서 대략 1킬로 떨어진곳에 고등학교가 있어 학생들이 많이 내렸네요. 가시하라에서 탄 여자애가 여기서 등하교하던데 이럼 교통비가 얼마야ㄷㄷ 관광안내소에.. 2017. 6. 29.
사키 아치카편 성지순례 - 긴테츠 요시노선타고 야마토가미이치역(大和上市駅)까지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2 해당 카테고리 마지막 글이 2년전이라니시간 참 무섭게 간다ㅠ 벌써 가물가물하지만 기억을 더듬어가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ㄷㄷ 사키 아치카편 성지순례를 하기 위해 긴테츠열차를 타려고 도착한 오사카아베노바시역 여기서 긴테츠라인타고 요시노까지 가야됨'-'; 노선 오른쪽 끝까지 가면 된다ㅎㄷㄷ 6:30분 급행 요시노행 열차를 기다린다. 출발시간보다 빨리옴ㅎ 아침밥도 안먹고 바로 나왔슴ㄷㄷ 카와치나가노(河内長野行き)방면이거 타면 안됨요 역내 페밀리마트에서 빵을 샀다. 야키소바빵ㅋㅋ 음료수 자판기일본자판기는 이것저것 팔아서 정말 재밌다.옛날에 한국 종로쪽에도 핫도그 자판기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다고ㅠ .. 2017. 6. 26.
가산디지털역 맛집 동남집 커다란 왕갈비탕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점심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에 갈비탕집으로 유명한 곳을 찾아갔습니다. 머 사실 유명한지 먼지는 잘모르겠고 지인들 따라서 간거라ㄷㄷ 동남집이라고 하는곳인데 점심시간 전에 항상 줄서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비탕같은거 좋아하지 않아 별로 기대도 안함 사진은 뼈에 붙어있는 살코기 가위로 떼고 찍은거라;; 커다란 뼈에 살코기가 대박이었슴 어릴때 갈비탕을 맛없게 먹은게 기억에 남아 아직까지도 갈비탕 좋아하지도 않는 본인도 맛있게 먹었네요. * 협찬 안받은 포스팅입니다. 2017. 6. 23.
어머니와 같이간 북해도 - 별로였던 카니혼케 삿포로점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7.5.20 ~ 2017.5.23 신치토세공항에서 삿포로 가는 에어포트탔습니다. 노약자가 아니라 전 일반석으로;_; 삿포로 가는길 날씨는 좋았다'▽'~♬ 삿포로역에 도착~ 밖으로 나갑니다. 어머니는 북해도가 처음이지만 전 세번째네요ㄷㄷ 숙소에 캐리어 맡기로 고고 1박은 호텔 홋케 클럽 삿포로로 결정했습니다. 어머니와 같이간 북해도 조식포함한 호텔 홋케 클럽 삿포로(Hotel Hokke Club Sapporo) ↑↑↑↑바로가기 북해도 가기전에 게요리를 드시고 싶다해서 그때 J하고 카니혼케 스스키노점에서 나름 만족스럽게 먹어서 이번엔 삿포로점 카니혼케로 갔습니다. 환영 메뉴판이 앞에 있어 뭘 먹을지 정할 수 있습니다. 점심메뉴.. 2017. 6. 21.
어머니와 같이간 북해도 - 티웨이타고 인천공항에서 신치토세공항으로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7.5.20 ~ 2017.5.23 처음으로 어머니와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멀리는 못가고 젤 만만한 일본으로 갔어요;ㅅ; 네달전에 예약하고 이날이 왔네~!암튼 인천공항 도착 토요일이라 다른날보다 북적북적 대는 인천공합니다. 와이파이 에그 수령하려ㄷㄷ에그대여료가 날이 갈수록 저렴해지고 있어 매우 기쁩니다ㅋ 이번에 북해도는 티웨이로 잡았습니다. 셀프체크인으로 줄설필요없이 편하게~ 출국수속 줄서는중입니다. 티웨이는 탑승동으로 가야됩니더ㄷㄷ 탑승동 전철타로 내려가는길 탑승동 면세점 구역 곧 개봉될 인천공항 제3터미널 탑승구는 114임 면세점은 물가가 개비싸물이나 사먹자ㄷㄷ 너무 일찍와서 휴대폰 충전하고 벤치에 앉아 쉬며 노는중ㅋ .. 2017. 6. 20.
어머니와 같이간 북해도 조식포함한 호텔 홋케 클럽 삿포로(Hotel Hokke Club Sapporo)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7.5.20 ~ 2017.5.23 * 이 블로그는 순수 내돈들여 간 여행이니 협찬 그딴거 없습니다.해주면 ㄳ요 일본은 같이 퇴직한 직원하고친구하고 많이도 갔지만 이번에 어머니 모시고 간건 처음(불효ㅅㄲ) 어머니 모시고 간만큼 동선이 길면 피곤하시니역이나 정류장에 가까운 위치에 잡아야 하고호텔도 왠만하면 최고급까지는 아니더라도 중박이상은 해야되기에내가 잡을때보다 좀 신중을 기하기로 합니다(!) 어머니가 조식딸린 걸 원하시기에 이번에 북해도 3박4일은무조건 조식포함 플랜으로 결정했슴ㄷㄷ 잡소리는 그만하고 1박은 호텔 홋케 클럽 삿포로 (Hotel Hokke Club Sapporo)로 잡았습니다. 신치토세공항에서 에어포트타고 삿.. 2017. 6.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