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Aomori Hirosaki

플라잉 위치(ふらいんぐうぃっち ) 성지순례 - 히로사키 정보센타 쥬오히로사키역

by 멀바띠 2016. 10. 4.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6.8.19 ~ 2016.8.21




만화책에 이 배경 있는데 찾기 힘들어서ㄷㄷ






히로사키 마치나카정보센타(弘前市まちなか情報センター)에 

관련 네부타가 있길래 들렸습니다.






히로사키 마치나카정보센타 내부


사진찍는건 자유라고 했는데 공부하는 학생들도 있고 해서

혹시 몰라 허락맡고 찍었습니다.





플라잉위치로 거의 도배가 되있던ㄷㄷ




애니 설정자료
















머..대략 이렇습니다.


플라잉위치 팬이라면 꼭 찾아봐야할 장소네요.







히로사키 마츠리때 썼던 네부타ㅎㅎ





팬아트ㅎㅎ




냐옹~







오와니선(大鰐線) 주요히로사키역(中央弘前駅)앞




여기도 철도무스메가





관련 기념승차권을 팔고 있습니다.

2,000엔ㄷㄷ






운좋게 플라잉위치로 도배된 열차가 정차했네요ㅎㅎ





측면쪽 마킹은 대략 이렇습니다.


여러 일러가 있었으면 보는 재미가 있었을텐데


어째 겨울왕국처럼 기본 이미지로만 마킹 되있는게 좀 아쉽네요'-';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