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Aomori Hirosaki

플라잉 위치(ふらいんぐうぃっち ) 성지순례 - 아오모리(青森)공항으로 출발

by 멀바띠 2016. 9. 30.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6.8.19 ~ 2016.8.21




영락없이 공항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




아오모리공항으로 가는 국제선은 대한항공밖에 없어서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결제;_;


웹체크인을 해서 카운터에서 따로 할 필요없이 여권하고 대한항공에서 프린터한종이 들고가면 됩니다.(이게 보딩패스ㄷㄷ)


종이 쪼가리다보니 걍 셀프체크인해서 보딩패스 받을걸하는 후회도 들고ㅡㅡ;





휴가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신속하게 면세구역으로 입장했으나


시간이 많이 남아 방황좀 하고..;





내가 탈거 아님ㅋ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수령한 포켓와이파이


하루 3천원대라 저렴하게 빌렸다ㅎ





20분 연착ㅂㄷㅂㄷ




탑승~

직원이 웹체크인한 보딩패스 보더니 의아한 표정짓고ㅋㅋ





비행기타러 총총~




일본갈때마다 LCC 저가항공만 타다


의자에 LCD보고 메이저항공으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겠단 생각도 들고ㅎㅎ


 



암튼 출발합니다.




비행기 탈때마다 그랬지만


역시 해무로 인해 날씨가ㅠ




밑은 보이지 않고ㄷㄷ





현재 위치, 영상 등 음악도 들을 수 있어요ㅎㅎ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불고기 밥인데 맛없어..;




땅콩비행기에서 맥주와 땅콩은 맛있었어요ㅎㅎ


옆에 부부승객이 맥주 더 마시라고 권했는데

기내라 많이 못먹는다고 거절ㅠ

(한국 올 때도 자리배석이 같았슴ㅋㅋ)





일본땅이 보입니다ㅎ_ㅎ





내가 2박3일동안 있을 히로사키(弘前)시가 한눈에 보여서 찰칵!






아오모리공항(青森空港)에 도착했습니다.


입국심사대는 달랑 세개에 거의 뒷좌석에 앉아서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렸듬..ㅡㅡ;


히로시마 공항에 이어 컨츄리한 공항이었습니다ㄷㄷ







암튼 고난 역경(?)을 뚫고 세관을 빠져나왔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