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Chugoku Hiroshima

10.13 히로시마 - 승합 택시를 타고 다케하라(竹原)로

by 멀바띠 2012. 11. 3.
728x90
반응형






히로시마공항에서 다케하라로 가려면


9인승 승합택시(혹은 택시)를 이용해야 된다.


이동구간 : 히로시마공항(広島空港) <-> 다케하라(竹原)역 ~ 다케하라훼리(竹原フェリ)






기사아저씨가 탑승명부에 가타카나로 적어논 내이름을 확인하고 탑승했다.


9명 만석이라 이용객 초과시 타지 못할 수 있다고 해서


전전날 전화로 예약했는데


타는 사람은 정작 나 혼자였슴ㅋㅋㅋ






히로시마 공항을 빠져 나와






달려 달려~





히로시마 공항 착륙 유도등


공항이 산에 있는 지형이다 보니


공간부족으로 저렇게 만들었다고 함.


처음볼때 롤러코스터 레일인줄 알았다ㅋㅋㅋ






승객이 나혼자라


좌우 정면 부담없이 셔터를 연신 눌러대고













시골 풍경을 바라보며 달리는 기분은 최고였다.






주택들이 밀집해 있는거 보니 다 온거 같다.






이정표에 보이는 타케하라 역






타케하라 시청 앞에 타마유라(たまゆら) 간판이 보여 잽싸게 찍었다.









타마유라(たまゆら) 성지순례 다케하라(竹原)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