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日本 Tokyo Kamakura

[2014 도쿄여행] 신주쿠 도쿄도청 북쪽 전망대

by 멀바띠 2014. 6. 15.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4.05.31 ~ 2014.06.03





신주쿠 도쿄도청 북쪽 전망대로 이동했다.


도쿄도청 전망대는 무료니 마음껏 이용합시다ㅋㅋ



엘레베이터 타는곳 앞에서 가방속 소지품 검사하고 탑승


스카이트리완 달리 느긋하게 올라감







도쿄도청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이는 전망대층 내부.


기념품도 팔고 있다.






시원한 도쿄 전망이 펼쳐진다.







도쿄는 산이 없어 그냥 건물숲잎ㄷㄷ






일본갈때 비온날이 껴있었는데

이번엔 날씨가 맑아서 다행이다




니시신주쿠의 고층 건물들





도쿄도청에서 저멀리 스카이트리도 보인다.


높기는 허벌나게 높구나..


저녁때 저기 올라갈 예정ㅋ


그나저나 ccd에 낀 먼지 땜시 개짜증 아옼ㅡ^






생각없이 신주쿠 바깥 풍경만 바라보고,.







신주쿠 중앙공원쪽


예전에 도쿄 내 맘대로 가라? 그 책보고 들렀었는데


볼것도 없고 노숙자들만 많고


졸라 실망했던 기억만 새록새록


여행초보가 보기엔 나쁘진 않았는데


백화점 쇼핑 컨텐츠가 태반이라 쇼핑에 관심 1도 없던 나에겐 쓰레기 같던 책


몇일보다 게스트하우스에 기증했었지ㅋㅋㅋ








여기 올라오니깐 계속 옛날생각나..


여행할때 한번 들른 곳은 복선이 아닌이상 왠만하면 안가는 편인데


8년이란 나름 긴 공백기가 있어 그런지 오히려 반갑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만 든다..


에효..그땐 나름 젊었었는데ㅋㅋㅋㅋ(으잉?)







스미토모 빌딩


데스노트 1기 오프닝에 보면


라이토 맞나? 암튼 저기 꼭대기에서 가오잡던 씬이 생각남ㅎㅎ





볼거 다봤으니 전망대 흡연실에서 연기 태우고


엘레베이터 타고 2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에스컬레이터타고 도쿄도청 1층에


도쿄관광정보센터가 있네요.


첨알았슴ㅋ





여기서 도쿄 핸드가이드를 겟합니다.


(지식력이 +10 올랐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