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日本 Osaka Yoshino Kyoto

성지순례하러 센리야마역으로 가는길

by 멀바띠 2015. 1. 11.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02



이번 여행의 목적은 애니메이션 성지순례에요.


밥도 먹었으니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중간에 귀찮아서 글 안쓸수도 있어요ㅎㅎ;




갈색 사카이스지센 기타센리방향으로 간다.






이거 타야됨


똥색 열차는 한큐열차ㅋㅋ





종점이 텐진바시스지 록쵸메라 일단 내림


여기서 기다렸다 타는건지 몰라서


잠시 멘붕때리다 옆에 있던 아주머니한테 물어보니


여기서 타래요ㅋ


한번에 가는것도 아니고 아와지역에서 갈아타고


아주머니는 같은라인 도요쓰역에서 내리길래 좀더 가면 센리야마역이라고 재차 알려주심


너무 고마웠어요:)


아주머니 : 어디서 왔어요? 타이완?


나 : 노노 사우스 코리아에요-_-;






여행첫날은 날씨가 좋았다.


여행첫날만 날씨가 좋았다.


젠장...


쿠쏘...






여기가 아와지역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몰카 찍은거 같이 테두리가 왜 이래;;




암튼 우여곡절끝에 센리야마(千里山)역에 도착!


센리야마..이름 자체가 참 이쁘당


한국어로 하면 천리산-_-;;ㅋㅋ






잘가 한큐전철~바이바이~!!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