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Aomori Hirosaki

플라잉 위치 성지순례 - 히로사키 사과(링고)공원(弘前市りんご公園)

by 멀바띠 2016. 11. 18.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6.8.19 ~ 2016.8.21






히로사키 링고공원으로 가려면 여기서 좀 가다 좌측으로 꺾어야 되요.






ㅎㅎ달리면서 찍고






사과동네답게 팬스도 안치고ㄷㄷ


누가 서리하지는 않을련지






ㅎㅎ신남






히로사키 사과공원에 도착했어요:)






사과공원 지도


자전거는 못들어가니 옆에 세워놔야 합니다.




자전거 파킹







사과가 먹음직스럽게@_@


물론 보기만 합니다..






링고공원









저 석상에 센서가 있어서 지나가면 음성나와요ㅎ






누가 다쳤나 봄ㅎ_ㅎ;





평화로운 이와키산과 공원 언덕


좋네요




올라가보아요~








링고공원 언덕에 올라가면 시원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주변표지ㅎㅎ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잠시 휴식










오전중에 잘보였던 이와키산


오후엔 날씨가 흐려지고 비와서 OTL





겨울에 왔다면 씽크가 잘맞았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플라잉위치 아니였으면

오지 않을 확률이 더 컸을 히로사키





목도 축이러 갈겸 매장안에 들어갑니다.






사과음료도 마십니다.


직원아저씨가 한국사람이냐고 물어보시더니 '안녕하세요' 하심ㅎㅎ







한두시간에 한대씩 운행한다는 네부타호 버스가ㄷㄷ






링고공원 순례를 마치고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