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6 북큐슈 - 구마모토성(2)

by 멀바띠 2012. 6. 18.
728x90
반응형


반말, 음슴체 사용하는 일이 빈번하니 양해바랍니다:)




구마모토 성에 도착~!!










앞에 포토존도 있고 앞에 갔던 처자들은 사진찍고 있습니다.


전 당시 더워서 정신이 반쯤 나갔슴ㅋㅋ









천수각 입구







저 인간들 나 들어갈때 쌩까더니


뒤에 여자들 들가니깐 인사함 이색히들잌ㅋㅋ

















옛날 구마모토시내를 재현한 미니어쳐도 있고


이외로 안은 그닥 볼게 없었습니다.


오사카 성과 달리 엘리베이터도 없고..










산들바람이 들어오는 성의 최상층.


구마모토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을 바라볼땐


금일 입국할때 고생했던 기억을 싹 잊게 해주었다.













하루만에


버스-> 비행기-> 버스-> 전철-> 기차-> 노면전차를 타고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하니


그리 멀지 않은 한국이지만 꽤나 멀리왔다고 생각했다.






노면전차는 고장난건가..


아까부터 정차했는데..






사람들이 개미떼같이 움직임ㅋㅋ









여기저기 한국말이 들린다ㄷㄷ


아이고 맙소사~


난 여길 빠져나가야 겠어











내려가기 전에 한국아저씨한테


사진찍어달라고 부탁했다.


근데 사진이 꽝..;


 혼자 갈때 개인사진 찍는게 제일 난감하다.


나중에 친구 꼬셔서 같이 가야 겠다..


어쨋든 구마모토성의 짧은 일정을 마쳤다.






개인적으로 아소산을 가보고 싶었는데


아소산까지 가는 버스배차간격 등


시간계산을 해보니 최소한 한나절을 소비해야 될거 같아서


어쩔 수 없이 땜빵으로 간게 구마모토성이었다.


오사카성을 방문해서인지


성의 웅장함과 느껴지는 감동이 그만큼 반감되었었고


일정이 그만큼 빨리 끝나게 된 거 같다.


4박5일일정이면 여유롭게 둘러보았을텐데


3박4일로 짠게 지금도 개후회중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