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한국에서 일본라멘을 먹어보자 - 신사동 잇푸도 라멘 2호점

by 멀바띠 2012. 7. 17.
728x90
반응형




몇주일 전부터 친구녀석이



라멘 먹으러 가자고 지껄이길래 휴일날 귀찮은 몸을 이끌고 신사동에 갔다.





집에서 한시간 넘게 걸리는 강남까지 가야되냐 잠시 투털거렸지만



얼마전 후쿠오카 갔었을때 잇푸도 라멘을 사먹지 못해서



본토대신 외국(한국)체인점에서라도 맛을 보고자



좌석버스에 몸을 실었다_-;



(친구가 쏘는거라서ㅋㅋ)









산본에서 신사까지 한번에 가는 좌석버스 3030번 버스안



출근길만 아니면 뭐든 여행하는 느낌ㅋㅋㅋ









신사역 8번출구에서 나와 북쪽으로 5~10분 윗쪽으로 올라가면



잇푸도 라멘집 2호점이 보인다.



잇푸도 1호점은 압구정쪽에 있어



버스나 지하철을 환승해야 되는지라 [상당히] 귀찮았고



부가세가 따로 붙어서 망설일 필요없이 2호점으로 고고싱함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일본직원도 있는지



어서오세요 와 이랏샤이마세가 동시에 울렸다.







주방전경



화이트와 레드 숟가락과 라멘접시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하였다.

















점심시간 전이었지만



손님들은 어느정도 있었다. 



벽에 걸린 브라운관에서는 잇푸도 가게 홍보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뉴욕, 홍콩에도 체인점을 냈다는군...











기본 반찬



쇼가(생강절임)는 없다



달라고 하면 줄지도..?














친구가 시킨 잇푸도 돈코츠 라멘



시로마루 모토아지










내가 시킨 아카마루 신아지



사진엔 없지만 옆에 마늘 찧어서 넣어먹기도 하고ㅋ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지만



개인적으론 이치란라멘을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확 와닿지는 않았다.





친구도 후쿠오카 본점에서 먹었던게 훨 맛있다고 함



앞으로 저인간하고는 라멘 먹으러 갈 일은 없을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