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3-3 간사이 여행 대망의 셋째날 - 기타노이진칸 (11.13)

by 멀바띠 2010. 11. 22.
728x90
반응형





기타노이진칸은 원래 일정에 없었는데

여행가기 몇일전에 급하게 넣은거라

(히메지성을 갈라고 했는데 공ㅋ사ㅋㅠ)

기본 정보가 없이 간거라 가이드책에 나온 걸로 설명하겠습니다.

그런 고로 설명이 매우 부실합니다.

언제는 제대로 설명했냐만은_-;;;




이런건 아닙니다_-_









기타노이진칸 입구입니다.











오른쪽을 보니 기모노를 입은 여성분이 걸어가고 있습니다^^










외국-_-가정집 입장권 3종 할인 세트를 팔고 있습니다.

전 걍 밖에서 도촬 사진만 찍을거라

구입하지 않기로 합니다.











잔말말고 올라가 보도록 합니다--;











본토(일본)사람들만 보이네요.

한국인이나 중국인 말 소리가 안납니다.













계단를 올라갑니다.

아까 산노미야까지 걸어 올라와 삭신이 쑤실라 합니다.












할아버지가 풍경화 액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사는 잘 안되는 듯 하네요..

아 저기 카메라 금지라고 표시되 있네요;;










여기는 모에기노야카타(연두색 집-_-)입니다.

미국의 총영사관이 살았던 집이고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고급스럽다고 합니다.











기념품을 팔고 있습니다.










이집은..음...;;

정보가 없네요;;;










여긴 가자미토리노야카타(풍향계의 집)입니다.

20세기 초반에 세워진 독일인 무역상의 주택이라고 하네요.












노인분들도 단체 관광 오셨습니다.

오르막길 오르기 힘드신 몸인데

여행사는 생각좀하고 일정 좀 짰으면 합니다.













저 할아버지는 피리부는 소녀가 맘에 들었나 보군요.

아니구나~각도로 봐선 소녀는 안중에 없고

옆에 있는 개님을 찍는 거 같습니다.

왼쪽에 있는 여성분도 은근히 찍히고 싶은 맘에 대기 중인거 같습니다.






아넹....;











아까 찍었던

가자미토리노야카타(풍향계의 집)인데

저 위에 닭이 안찍혔네요.










여긴 화장실 가는 곳입니다.

모니터만 계속 보시면 눈이 피로하니

가끔 쉬면서(?) 보시라고ㅋ

저 착하죠?ㅋㅋ




아네..;











좀 가다보면 기타노텐만신사가 있습니다.

삭신이 쑤시지만 나이 더 먹으면 못 올라갈거 같으니

올라가 봅니다.









신사는 평범하네요.










전망도 좋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다 안보입니다.















이 신사는 소를 섬기나 봅니다.

신을 섬기는 마음으로 쇠고기맛 라면주면 천벌 받을거 같습니다ㄷㄷ





오미쿠지에 달린 미니부채ㅋ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