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日本 Sapporo Biei

3박4일 북해도여행 -비에이투어를 마치고 맛집 준페이로

by 멀바띠 2016. 7. 14.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5.9.23 ~ 2015.9.26



회사사정으로 시간이 남는 관계로 간만에 블로그 작성합니다.


오야코나무와 왼쪽에 있는 시어머니 나무ㅋㅋㅋ





내리막길도 시원하게 되있어서 자전거타기 너무 좋았네요^^


사진은 망이지만ㅠ






한국에서는 볼수도 있는 넓은 평야초원길을 시원하게 가르며 씽씽~ㅎㅎ







까마귀ㅋ





자전거 타느라 정신없었고 달리는중에 한손으로 DSLR들고 찍느라 정신없었슴ㅋㅋ;






길 확인못해서 못본것도 많지만 다음을 기약하며ㅠ







비에이 패치워크를 둘러보고 시내로 다시 왔어요





일정계획에도 없던 준페이(쥰페이)로 가게 되었습니다.


J가 먼저 앞서가길래 생각없이 따라갔는데 들린데가 이곳


나중에 얘기들으니 자긴 비에이역으로 갈려고 했다곸ㅋㅋ





앤틱한 차동차도 있슴


왼쪽은 우리가 타던 자전거--ㅋ




한적한 비에이 시내에 비해 안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주문이 밀려 15분정도 걸린다고 했지만 쿨하게 기다립니다.


내가 주문한 에비동


당연한 얘기지만 한국에서 파는 새우와는 차원이 다르다!!!


J한테 새우 하나줬는데 지금까지 그 맛을 잊을수가 없다고 하네요.


J는 비프까스인가 시켰는데 육즙이 흘러나와서 서로 서프라이즈 하고ㅋㅋ




비에이 맛집으로 알려진 쥰페이(じゅんぺい)


최고였어요.


담에 비에이 기회되면 또가고 싶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고




맛있게 먹고 전동자전거를 반납하러 비에이역으로 갑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돈 나가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