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日本 Osaka Shiga Uji

케이온(K-ON) 성지순례 토요사토 초등학교 경음부실

by 멀바띠 2017. 3. 24.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6.4.16 ~ 4.19



간만에 쓰네요ㅎ_ㅎ;



토요사토 초등학교 도서관에는 이렇게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다ㄷㄷ







토끼위에 앉은 거북이


귀욤'-'





K-ON 성지순레장소인 토요사토 초등학교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평화롭다ㅎㅎ






애니본지도 오래되서 가물가물;_;






내부에 들어가면 신발벗고 안에 비치해둔 슬리퍼 신고 들어가야 합니다.






올라가는계단 여기도 컷으로 많이 쓰였어요ㅎㅎ





올라가서 내려다본 장면






경음부에 들어가봅니다ㅎ




...





경음(케이온)부 칠판ㄷㄷ





이렇게 낙서를ㄷㄷ


저도 칠판에는 안적었지만 방명록에 한줄 남겼습니다ㅎ





경음부인지 다과(처묵)부인지 헷갈렸던


음악연습도 안하고 처묵한것만 기억에 남네요


전부 모형입니다ㄷㄷ






코투부키 츠무기

타이나카 리츠

아키야마 미오

히라사와 유이

나카노 아즈사


밑에는 실내화들이 즐비





경음부 창문밖에는 이렇게 내려다 볼수 있습니다.






ㅎㅎ





피아노와





처묵부의 필수인 식기들도 있어요ㅎ







선생님의 취향도ㄷㄷ





작은 강당도 있습니다.





ㅎㅎㅎ






아즈사의 친구 톤짱이 인형으로ㄷㄷ





울려라유포니엄 건널목버전 포스터가 있어서ㅎㅎ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