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日本 Hokkaido Toyako

모이와야마 전망대

by 멀바띠 2017. 8. 29.
728x90
반응형



여행기간 : 2017.5.20 ~ 2017.5.23




재작년에 오고 두번째 모이와야마 방문ㅡㅡ;








모이와야마 전망대 케이블카타는 무료버스 또 탐ㅋㅋㅋ




안녕~ 나 또 왔쩡~!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도착~!








마스코드 하고 싶은말?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그땐 저녁이었는데 이번에는 낮이다.


케이블카에 사람도 없고 좋았슴메





안뇽~





두번째 타고 또 올라감


사람들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슴


역시 여행은 비수기때 가야-_-;






재작년때 갔던 사진보면서 포스팅하고 있어요ㅋㅋ







이 널널한 분위기~!

사람들은 좀있어도 고독질하기 참 좋은 것입니다!








쨍허이~






바람도 시원하고 좋고


엄니는 10분 정도있다 춥다고 들어가셨다ㅡㅡ;





석양이~진다



버스내리니 전망대갈려고 줄서있는 사람들이ㅡㅡ;


저녁이었다면 저번처럼 피똥쌀뻔 햇뜸




다봤으니 숙소로ㅡㅡ;


시간은 약간 더 걸리지만 어짜피 목적이 가는건 같으니 왔던 라인에서 탔습니다.





이번에 같이 동행한 몰랑이들'ㅅ'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돈 나가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