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日本 Hokkaido Toyako

벚꽃만개 토야 선팔레스 리조트 앤 스파

by 멀바띠 2023. 12. 21.
728x90
반응형

여행기간 2017.5.20 ~ 2017.5.23

 

2017년 5월중순에 갔던 북해도 여행

 

 

 

토야 선팔레스 리조트 앤 스파 로비

 

 

 

 

 

한국 일본 중국 사람들 다양하다.

 

 

 

체크인하고 룸내부

 

지금은 리뉴얼 된걸로 알고 있고

 

저당시엔 룸 인테리어가 너무 오래됐다ㅋㅋㅋㅋ

 

온천 로비는 좋았는데 객실은 별로였슴ㅠ 

 

 

 

 

객실이 전부 레이크뷰라

 

도야호수를 한눈에 볼수 있어서 조음:)

 

 

 

 

 

날씨도 좋고 겹벚꽃이 만개라

다시 밖으로 나감

 

 

 

 

 

어머니는 서두르신다ㅋㅋㅋ

 

 

 

 

야외에 쇼파도 있고

 

 

 

 

 

호텔 앞 풍경도 매우조아요~

 

 

 

 

혼자 놀러왔다면 비싸서 이런곳 잘 안묵음요

 

 

 

 

옆에는 노천온천입니다..

 

 

 

 

토야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의 기쁨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무슨 홍보하러 왔슴ㅋ) 

 

 

 

 

 

벚꽃 만개

딱 좋은 시기에 와서 다행

 

 

 

 

호텔 전경

지금은 더 좋아졌겠죠..

 

 

 

 

桜無限大♬

뜬금없이 히나기쿠 노래가 생각나는군ㅋㅋㅋ

 

 

 

 

쓰지 않는 선착장

 

 

 

 

벚꽃만개

 

어머니도 신나서 사진많이 찍고 같이 여행오기 잘했단 생각이 들었다:)

 

 

 

호텔규모는 상당히 크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