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6 북큐슈 - 3박 묵었던 어코드 호텔 하카타

by 멀바띠 2012. 6. 27.
728x90
반응형




전 포스팅에서 적었지만


숙소는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5~10분정도 거리인 어코드 호텔(アコードホテル)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장단점을 적자면


하카타 주변 외 쇼핑센터 접근성 용이 (하카타역, 캐널씨티 걸어서 5~10분 거리)


착한가격


깨끗한 룸


주변 편의시설(로손 세븐일레븐 있슴 시내라 뭐..)


무료송영서비스(이건 이용을 안했슴;ㅁ;)










100엔 버스를 타고 돌아와 숙소로 가는길에


편의점에 들려 간단히 먹을것을 샀다.






어코드 호텔 하카타(アコードホテル博多)로 돌아와


아까 카운터에 맡겨두었던 짐을 찾고


(번호표 종이 태그를 달랬는데 찾느라 가방 뒤지느라고ㅋㅋ)


엘리베이터타고 올라감.








내가 묵었던 306호


카드키로 문을 열 수 있다.








금일 새벽같이 일어나서


쌓아두었던 하루 피로를


반신욕 샤워로 씻어내려 버리고








이제 즐거운 음주시간!!!ㅋㅋㅋㅋ


편의점에서 샀던


새우튀김덮밥 도시락과


산토리맥주(발포주_-)


아 완전 맛있어!!


>▽<)b





하루일정끝나고 나서


샤워까지 다끝내고


맥주와 곁들이는 맛있는 음식은 정말 최고다!!!





체크인할때 받은 출입카드


호텔을 떠날때는 반납해야 한다.









금연방이라 흡연은 밖에서 해야되기 땜시


방문 나갈때 전기 차단되기 때문에


카드대신 JR지정석 표로 쑤셔넣었슴ㅋㅋㅋ









문에 걸려있는 종이태그는


잠 깨우지 마라, 청소하지 마라고


각각 앞뒤로 프린팅되어 있다.


해당 될때 출잎문 앞에다 걸어놓으면 됨







싱글룸은 평수가 작지만


침대 크기도 적당했고(방방뛰면서 난리부르스 칠 일도 없으니;;)


혼자쓰기엔 괜찮았다.








LCD TV, 냉장고도 있고 


물끓이는 포트(사진엔 안찍혔슴)


컵, 녹차도 있슴


유료(성인)채널도 있는데 복도에서


방송볼수있는 카드판매기가 있는데


공짜도 아니라 보진 않았다.






아이폰4라 사진이 좀 그렇네..;





히터 겸 에어컨


더위를 잘타는 체질이라


잘때도 켜놓고 잤다ㅋㅋㅋㅋ









화장실 내부


수건은 발수건, 얼굴, 바디수건 총 3장이 걸려져 있고


비데설치도 되어있고


변기위에는 일회용 면도기 칫솔 치약이 포장되어 있다.


비누나 샤워타올은 없슴








샤워기 위에는


샴푸, 바디숍이 있다.








소소한 가게들이 보이는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



내일은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하며


이렇게 여행의 하룻밤이 지나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