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7 북큐슈 - 유후인역에 도착

by 멀바띠 2012. 7. 6.
728x90
반응형


이미지 사이즈를 크게 업로드 했습니다ㅋㅋ :)







여행의 낭만에 흠뻑 젖은채로



그렇게 2시간 이상을 달려 유후인(湯布院)역에 도착했다.



도착할때는 오전 10시








내가 탄 유후 열차



벳푸가 종착역이라능..










왼쪽엔 대합실, 관광안내소, 코인락카, 카페가 있고











오른쪽엔 열차매표소를 겸용한 발온천 티켓을 팔고 있었다.



발온천은 유후인역 플랫폼안에 있어서



열차 기다릴때 시간여유되면 이용하는 것도 좋을듯..



내가 갔었을땐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슴ㅋ












역 내부 천장



동서남북 채광이 잘 되있어 전기세절감에 좋을듯..











대합실도 들어가봤다.



미술작품이 그려져 있어 미술관람하기도 좋음



그닥 관심이 없어서 떠날때 한번 휙 둘러보고_-/~













아직도 안갔냐ㅋㅋ












역 밖으로 나가면



아..광곽으로 찍어야지..-












유후타케를 배경으로 한



유후인 마을 풍경




인터넷으로 수없이 보던 광경이 펼쳐진다.
















현시점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택시승강장 및



중간에 보이는 곳이



유후인에서 숙박할때 수하물 배송신청을 하면



예약한 숙소로 짐을 옮겨주고



홀가분하게 랄라랄랄 관광하러 갈수 있다.



배송이 500엔이었나 암튼 그렇슴..










왼쪽시점



저 건물에도 족욕탕이 있다.















이상 유후인역 주변을 어설프게 소개 끝..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