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7 북큐슈 - 유후인 둘러보기(3)

by 멀바띠 2012. 7. 11.
728x90
반응형









유후인의 이누야시키(由布院の犬屋敷)_-;



강아지에 관련된 용품을 팔고 있었다.












여기도 개



저기도 개


















개판(?) 옆에는 고양이들이 드글드글









네코야시키



개고양이 상점이 나란히 있으니



싸우는건 아닐까하고 쓸데없는 걱정도 함ㅋㅋ











까마귀의숲 앞에 있는 클래식카



도장칠 다 벗겨지고ㅋㅋㅋ










유후인은 인적없을때 혼자 다니지 말것



간판위에서 사람들을 꼬라보는 곰이



당신을 습격하기 위해 항시 대기중이ㄷ(ㅈㅅ)















유후인의 명물 벌꿀 아이스크림을 파는곳



근대 안 사먹었다_-;;















유후인의 주요 관광코스다보니



볼거리도 많았고 아기자기한 기념품샵이 빽빽히 들어서 있다.



중간에 집에 가져갈 기념품이나 먹거리를 사게되면



그날 하루는 '짐'이 되버리고 이동하는데 상당히 불편하기 때문에



아이쇼핑만 하게되었다는 슬픈 전설..



담에 갈딴 배낭하나 메고 갈 생각ㅋㅋ














긴린코호수(金隣湖)로 이동하는 중











그때는 그때입니다.


그때도 그때예요


(??이해불능..;)





왜 실패한건가


그건 마음의 성장을 위해 필요했기 때문이다..


(이건 핑계자낰ㅋㅋㅋ)





음..암튼 좋은 내용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