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7 북큐슈 - 유후인 긴린코(金鱗湖)호수로 가는 길

by 멀바띠 2012. 7. 14.
728x90
반응형











큐슈 자동차 역사관



입장료는 800엔



비행기같은 놀이이구 같은 것도 있고



애들이 좋아할듯..












100엔 기념품도 있슴



위에 주렁주렁 달린 채소모형도 파는건가.._-ㅋ










으흐흐..나의 동족들이여














아놔..노출 과다 오버ㅋㅋㅋ












카메라 들고 있는 아저씨 위로 보이는



긴린코호수로 가는 팻말



유턴금지 왼쪽으로



표정이 우는표정 같아서 우는 이미지로 넣었다ㅋㅋ;












맛동산 같은 과자











영어도 없고 일본어 한국말로 표기는 경고 푯말



대놓고 한국말로 들어가지 말래ㅠ



들어가서 족욕하나'-'?






















할아버지와 손녀



여자애가 노래 부르면서 가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앞에 보이는 료칸 온천 팻말은



블로그에서도 봤는데 저긴 무한리필 맥주가 있어 좋은데



그닥 깨끗하지 않아서..











긴린코호수 & 화장실 입구



그나저나 이번여행에선 화장실을 거의 안들렸다는 것ㅋㅋ





앞에 중국인 관광객들 때로 걸어가는 데



귓구녕이 아파 거리를 두면서 갔다.



여행길에 중국인들 보면 짜증나ㅋㅋㅋ;







가을에 오면 참 이쁠것 같다.



유후인에 다시 들르게 되면 최소한 료칸에서 1박은 묵어보고



조용히 산책이나 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