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7 북큐슈 - 유후인 둘러보기(2)

by 멀바띠 2012. 7. 10.
728x90
반응형









쓰지 말래도 계속해서 유후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ㅇ_ㅇㅋ




구글 로드맵에도 갱신된 파노라마 이미지로 볼 수 있다.









씨뻘건 우체통



현재위치ㅋㅋㅋ


http://goo.gl/maps/Co7q











뭐 보이는건 거의 기념품 가게들..



관광객들이 많지않아 구경하기 좋았다..










다이캐스트?



장난감이라 하긴 좀 그렇고..



상태봐선 파는것 같지는 않음ㅋ













갖고 싶었던 메탈 개구리들











게타(下駄)










금상코로케(金賞コロッケ)



NHK방송에서 1회 코로케 콩쿠르 에서 금상을 받아서 금상코로케라고 한다.










평소에 고로케를 잘 안먹지만



유명하다고 하니



치즈고로케를 사서 먹어보았다.(150엔)



사람 기절초풍시킬 퐌타스틱한 맛까지는 아니지만



치즈가 입안에서 살살 녹았다.



한 마디로 맛있었슴



소스뿌리기 전인데 소스가 흘러서 급히 입으로 들어가느라 찍지는 못함;;














마늘 치즈 과자..






















꽃무늬 패턴의 16뼈대 우산















좀 가다 옆길로도 가봤다.










앉아 쉬다 갈 수 있는 벤치도 있고










외형이 이뻣던 카페



문은 굳게 닫혀져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