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운세상담 잘보는 곳 리뷰 - 신바람점집운세

by 멀바띠 2012. 9. 7.
728x90
반응형


최근 운세 점집등에 관한 대한 리뷰를 쓰면서


점 잘보는 전화운세상담 블로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http://jeomsa.blog.me/


↑신바람점집운세 클릭!






네이버 블로그네요.


메인배너에 사업/취업/진학/애정/궁합 해결되지 않는 고민있으신가요?란 의문카피에


060번호를 적었습니다.


이번호를 눌러서 전화를 하란 얘기군요.


왼쪽 중간에 있는 한복 곱게 입으신 아주머니 사진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사업운과 재물운은 속시원하게 알려준다고 하네요.


해당 운세에 관한 상담사례도 적어놓았고




그나저나 저 대학생 졸업하자마자


창업이라니 멋집니다-_-)b 굿잡










자식문제로 고민하는 상담의 한 예군요;;


질풍노도에 시기라고 나쁜 쪽으로 타락하는 영 좋지 않은 곳으로 빠지기 쉬운 청소년기입니다.


부모 말씀을 듣는둥 마는둥한다라..


매가 약입니다ㅋㅋㅋㅋ





밑에 내용은 주연선생님이라고 옆에 번호까지 적혀있네요.


하단 회색박스에 전화상담 하는 방법이 간략하게 나와있습니다.


작은글씨로 요금표시도 해 놓았네요.


10분정도 통화상담 시에는 대략 20,000원이 드는데


싼 가격은 아니지만


직접 내방하는것보다 저렴하다고 합니다.


하단에 주연선생님에 관한 인사말도 있는데 생략ㅋ;










사업 재물운도 중요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애정궁합이 더 궁금하니ㅠ


애정궁합관련 목록으로 가서 아무나 상담선생님 소개를 열어보았습니다.


해정 상담선생님 같은 경우는


대학원에서 명리, 작명에 관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대구지부 위원으로 임명받았다고 합니다.


하단에는


'평생에 세번 온다는 기회, 당신의 세번째일지도 모를 마지막 기회를 오늘 잡으시길 바랍니다'


(나한테 기회가 오긴 왔나)







비용적인 부분은 좀전에 설명했지만


점집까지 가는 교통비, 왕복하는 시간, 가족수가 추가되거나 부적등을 요구할시에는


요금이 비용 + @로 든다고 하니 이런 측면에서 보면


전화운세상담이 시간·비용적으로 더 저렴할 것 같네요.


물론 통화시간이 길면 요금도 커지니 이점은 유의 해야 하겠습니다.






운세상담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며


자녀 대학진학이나 사업, 취업, 가족문제로 인해


어디에도 하소연할 수 없을때


신점·역학 상담선생님들이 24시간 대기하고 계시니


고민있으실땐 전화운세상담 한통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http://jeomsa.blog.me/


↑신바람점집운세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