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日本 Tokyo Kamakura

[2014 도쿄여행] 러브라이브 성지순례 - 아키하바라 칸다묘진(神田明神) 신사 - 1

by 멀바띠 2014. 6. 23.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4.05.31 ~ 2014.06.03





※ 주의 : 대략 약빨고 쓴 포스팅입니다'-';





가마쿠라 에노시마편 쓰기전에


러브라이브 성지순례 칸다묘진(神田明神) 편부터 포스팅 하겠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앵글은 안맞아요


갔다 왔다는게 중요한거임ㅋㅋ




아키하바라 거리 서쪽으로 좀만가면 칸다신사가 나옵니다.


호텔을 오차노미즈 칸다주변에 잡아놔서 조식 꾸역꾸역먹고 슬슬 걸어갔어요.






아이돌이 되기위한 지옥훈련(?)의 장소


칸다묘진 도착!


계단 보면 아시겠지만 꽤 높습니다.


한번 올라가는건 어렵지 않은데


몇십번 뛰어다닌다면 음..무릎관절 조심해야죠;


근대 사진이 왜다 삐뚜러;;







귀신 우미 교관


소노다 우미 : 라부라이부 토-뿌오 메자시떼 빨리빨리 올라온나






호노카, 코토리 : 올라왔어요 헥헥~!


한주먹하는 리더 호노카도 궁도검도로 만렙 찍은 우미에겐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니시키노 마키가 2학년 호노카와 코토리를 개처럼 훈련시키는 우미교관을 보며


멋져요♡ 우미센빠이









마키 : 저..저도 멤버에 넣어주세요!


(것보다 하극상을 해보고 싶엌ㅋㅋ)










칸다신사에서 아르바이트하는 노조미는 마키 생각쯤이야 뻔히 꿰뚫습니다.


뒷골목으로 데려가서 마키를 조용히 혼내줍니다(?)









니코(틴) : 호노카, 승부야! (이기면 리더는 나라능)








니코가 여기서 꼼수써서 먼저 출발하죠ㅋㅋ








니코(틴) : 아옼ㅋㅋㅋㅋㅋㅋ










약빤글 그만 쓰고 이제 올라가 보겠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