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日本 Osaka Yoshino Kyoto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한큐백화점 잇신도(一心堂)에서 과일모찌 구입

by 멀바띠 2015. 1. 22.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02





여행 첫날 해가 지는구나


그래도 즐거웠어:)






우메다 역에서 내렸습니다.


처음 우메다 갔었을때 공중정원 갈라고 길 헤맸던 적이 있어


이번엔 정신 차리고 움직일라 합니다.


우메다 지하상가에 있는 카마타케 우동을 먹으러! 고고싱!!






개찰구 나오자마자


아쉬밤여기가어딘지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ㅠ







카마타케 우동은 걍 포기하고


길도 잃어버린겸(?) 여기저기 들어가봄;


한큐 백화점안이었나?




헉헉 종류별로 다먹고 싶음!!


일본은 디저트 천국


하루에 한개 이상은 꼭 먹어봐야 합니다






한큐백화점 간판






토끼푸딩


저..저얼굴을 수저로 떠 먹고 싶다!!

ㄱ-





롱슈슈 도지마롤은 이번에도 패스하고

잇신도(一心堂)에서 딸기맛 파인맛 과일 모찌를 샀습니다.

두개 약 600엔

개당 3천원 꼴이라니..

개비쌈-_-;





변질되기 쉬운 음식이라 구입 후 빠른시간내에 먹어야 되는데


구입할때 포장법이 세가지가 있었다.


2시간 / 8시간 / 하루(추가요금)


시간은 기억이 안나 정확치 않지만 대략 이런듯


난 두번째로 선택했다.




그리고 난바역으로 슝~



길건너 보이는 긴테츠 오사카 난바역(近鉄大阪難波駅)


긴테츠레일패스 끊을까 생각도 했는데 본전뽑을람


이세나 나고야도 가야되는데 별로 거긴 가고 싶지 않아서..




Namba HIPS 건물


길건너기 귀찮아서 여기 찍음ㅋㅋㅋ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