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日本 Osaka Yoshino Kyoto

2014오사카여행 두번째날 - 요시노(吉野)가는길

by 멀바띠 2015. 3. 29.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02




간만에 쓰는 여행기ㅋㅋㅋㅋ


둘째날은 사키 아치카편(咲ー阿知賀編) 성지순례를 위해


요시노(吉野)로 갑니다.




대략 새벽 4시반에 기상=_=


어제 한큐백화점에서 사온 잇신도 과일모찌


냉장고에 넣어 놓고 맥주먹고 퍼질러 자다 잊어먹고 걍 퍼잠;;


일어나자 마자 먹음ㅋㅋㅋ


과일모찌 구입후기는 아래 링크로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한큐백화점 잇신도(一心堂)에서 과일모찌 구입


http://goleemw1.tistory.com/225







딸기가 들어간 모찌




파인애플이 들어간 모찌


맛은 있다만 걍 찹쌀떡에 과일들어간맛..;


한번정도는 먹을만합니다.






2개만 산 과일모찌 처묵하고(왼쪽 쓰레기통에 박스ㅋㅋ;)


새벽시간에 만담 잠깐 봤는데 더 졸리더군요..;





두번째 일정을 위해 씻고 볼일보고


새벽같이 나갑니다..후아암~~~





라이잔 호텔(Hotel Raizan)


호텔 후기는 여기 클릭!!





아직 깜깜하다.


오늘 비온다는데 젠장알...











텐노지(天王寺)방면 도부츠엔마엔역 내부


새벽이라 한산하다.


여행 아침은 빠르지만 좀 피곤해서


지하철 올동안 의자에 앉아 좀 졸기도 하고..






지하철 왔당~

이건머지?


티스토리에서 새로 생긴건가ㅋㅋ






긴테츠(近鉄)열차를 타러


오사카아베노바시역(大阪阿部野橋駅)로 총총~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