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3-7 간사이 여행 대망의 셋째날 - 메리켄파크 (11.13)

by 멀바띠 2010. 11. 24.
728x90
반응형





닌킨마치에서 내려가 메리켄파크로 향합니다.











제대로 왔군요ㅋ











5분남짓 걸리네요.

메리켄파크에 도착했습니다.














엄청난 걸 낚았군요ㄷㄷㄷ

이름은 'Dancing Fish'라고 합니다.

해석하면 '춤추는 물고기'









서적도 출간되었네요ㅋㅋㅋㅋㅋ






아...이젠 놀아주지 말자












작은 운하를 팠습니다.







저 멀리 오리엔탈 호텔이 보입니다.












여기는 고베항 지진 메모리얼 파크입니다.

1995년 고베에 대지진이 났을때,

지진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위해 이렇게 일부는 남겨놔서

시민이나 관광객들이 볼 수 있게 해놨습니다.












관련 사진도 이렇게 야외서 볼 수 있게 해놨습니다.

그나저나 저 외국인 부인은 기둥 뒤에서 멀 하는 걸까요?

혹시 남편 외도하는 장면 몰래 염탐중???ㅋㅋ




;;;










천천히 걸어갑니다.

앞에 고베해양박물관과

뒤에는 고베포트타워가 있습니다.

한곳만 가면 600엔인데

두곳다 입장할시에는 800엔이라고 하네요.










날씨가 맑았다면 좋았을텐데말이죠..

쩝...









바다이니 당근 갈매기소리도 납니다.



_-_








다음편도 메리켄파크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