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日本 Sapporo Biei

신비한 푸른빛을 머금은 아오이이케(青い池)

by 멀바띠 2016. 7. 15.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5.9.23 ~ 2015.9.26



앞에 나무들이 있어 제대로 볼라면 좀더 들어가서 봐야됩니다.






아왜 사람머리가ㅡㅡ^





단체여행객 관광버스도 수시로 올라오고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아오이이케





신비로운 푸른빛을 내는 아오이이케





정신없이 셔터를 눌러댔네요.









왜 푸른빛인지 정확한 이유는 아직 모른다네요.


그래서 더욱 신비스럽습니다.





시로가네호텔에 숙박하지 않았다면


거리가 상당히 먼 아오이이케는 일정에서 뺄확률이 높았을수도ㅡㅡ;






이건 RAW로 찍어 보정한 사진입니다(망;_;)



사진색감이 다르다능(눈물)





좀 더 가면 개울가도 있습니다.










아오이이케까지 오는데 예상시간보다 빨리 와서


개울가보면서 잠자리도 잡으면서 놀고-ㅛ-;




북해도여행 2번째 날은 자연과 함께 하네요ㅋㄷㅋㄷ






아오이이케소개 및 주위지도




작년 가을에 놀러갔는데 글을 쓰다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ㅠ


다음편에 계속..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돈 나가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