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日本 Osaka Yoshino Kyoto

사키 아치가편 성지순례 - 야마토카미이치역(大和上市駅) 포인트 찾기

by 멀바띠 2017. 6. 29.
728x90
반응형


본 여행기는

중2병 반말체 음슴체로 난무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이제 상단글 안쓸겁니다ㅋ


여행기간 : 2014.10.30 ~ 2014.11.2








사키 아치카편 성지순례 장소인

종착 요시노역에 가기 전에

야마토카미이치역(大和上市駅)에 도착했다.




안뇽~'-'/






간사이스루패스는 츠보사카야마(壺阪山)역까지만 유효하기 때문에


그 이후에는 따로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저때 320엔이었나 360엔이었나 암튼 그랬슴ㅡㅡ;














여기도 관광지역인듯합니다만 등산객들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제추측)







역앞에 있는 요시노 재발견 관광가이드맵


어째 캐릭터들이 호러겜에 나오는 애들같아ㅎㄷㄷㄷ









여기서 대략 1킬로 떨어진곳에 고등학교가 있어 학생들이 많이 내렸네요.


가시하라에서 탄 여자애가 여기서 등하교하던데 이럼 교통비가 얼마야ㄷㄷ






관광안내소에서 자전거 대여된다 했는데



오픈시간전에 왔으니..



















요시노강 다리






도시가 아닌 시골에 왔슴을 느끼며ㅋㅋ






이쪽으로 올라갔었나 암튼 그럴겁니다'ㅅ'







만화책 뒷권에 나온 배경이닼ㅎ





쿠로 이뻐요'-'*








이번에 같이

출입국심사도 안받고

동행한 노도카도 찍었다ㅋㅋㅋ












위로 올라가면







여기도 성지순례 포인트





ㅋㅋㅋㅋ







앞에 주택가이니 조용히 후다닥 찍고 내려옵니다;

도둑놈도 아니고



다음편에 계속..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돈 나가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