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휘닉스파크 스키장 다녀왔습니다^^

by 멀바띠 2011. 11. 29.
728x90
반응형

친구가 스키장가자고 꼬드겨서 휘닉스파크로 다녀왔습니다.

새벽에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2시간 남짓달려 8시반정도에 휘팍에 도착했습니다.

버스에서 내려 스키장 바로앞에 있는 랜탈샵(스x랜드)에 가서

보드대여와 올주간 할인권을 구입했습니다.

올주간에 보드대여비 1만원, 짐도 맡겨주고

여분양말도 서비스로 줘서 서비스는 꽤 좋았습니다^^







초급코스에서 좀 놀다

별생각없이 친구하고 곤돌라를 타고 내렸는데

아놔..최상급코스예요;ㅁ;

이렇게 두터운 안개는 살면서 처음봤습니다. 전혀 앞이 안보임..ㅡ;;

올라온 라이더들도 높은경사에 앞에 안보이다 보니 대부분 낙옆으로 내려가고 넘어지고ㅋㅋㅋㅋ

전 거의 구르다시피 내려왔습니다ㅋ;








그래도 수없이 넘어지다 결국은 내려왔습니다-_;

괜히 곤돌라 타가지고 내려오니 체력은 앵꼬 나버리고;;

기말고사 기간이고 다음날 출근하는 부담때문인지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오전에만 거진 7번정도 탔다능ㅋㅋ; 





최상급코스로 가는 비러머글 곤돌라입니다ㅋㅋㅋ






셔틀비 리프트권 밥 커피 음료수 기타비용 계산해보니 대략 7~8만 깨졌네요.

그래도 잼있게 놀았으니 땡~흐흐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니 온몸에 알이배겨 움직이기가 힘드네요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