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6 북큐슈 - 후쿠오카 도착 (부재: 멘붕)

by 멀바띠 2012. 6. 18.
728x90
반응형



탑승게이트 링크라인으로 들어가야 되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지 직접 내려가서 걸어가라고 함;;






그리고 멘붕이 시작됩니다.


입국수속을 하는데 줄이 엄청 길게 서있었던 것.


뒤에 줄서던 아주머니 일본 드러가기 참 힘들다 푸념하시고


입국시 이런적이 없어서 예상을 못했는데 대략 20~30분 소요된 듯


이번에 새로 신설된


후쿠오카 국제선 공항 ->하카타역 직행버스를 탈려고 했지만


배차간격이 넓기 때문에 버스시간 늦으면 어쩔수 없이 통상경로로 가는


국제선 -> 국내선 순환버스타고 후쿠오카 공항역 -> 하카타역으로 가야됩니다.


시간이 걸리는 경로로 이동해야 되기 땜시 상당히 조마조마 했던;;




여행시간 1초는 천금인데


원치않게 이런곳에서 시간을 버린다는 건 상당히 짜증이 나죠.


점심시간이라 내앞에서 입국심사관 교대하느라 지연되고 앜ㅋㅋ


여튼 문제없이 입국심사 마치고 짐 찾고







세관신고하는데 세관직원 또 내앞에서 교대ㅋㅋ






방금온 새참(?) 세관원 잠근 케리어까지 열어보라 그러고


이거저거 물어보고..


너님하고 일본어 회화 할시간 없어


바쁜 여행객 그만 좀 괴롭히라능ㅠ





세관검사까지 끝나고 나니 딱 11:31분


결국 직행버스 타지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ㅠ




내 시간 돌려내 이것들아








그래서 국내선 순환버스를 타고 후쿠오카공항역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국내선<->국제선 공항이동시간은 대략 10~15분 걸려요.






버스에서 내려 오른쪽을 보면 지하철역으로 가는 길이 보이네요.






하카타까지 250엔..








공항에서 이런저런 우여곡절끝에


드디어 하카타역에서 도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