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2-1 간사이 여행 대망의 둘째날 - 오사카성으로 가는 길 (11.12)

by 멀바띠 2010. 11. 20.
728x90
반응형

드디어 두번째 날입니다.

여행기 쓰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네요.

예전에 도쿄 여행기 쓰다가

사진 3분의1일이

날-_-라가 버려 쓸맛도 안나 중간에 쓰다 말았는데

이번엔 따로 백업까지 했으니 원활하게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숙소를 나와 난바쪽으로 갑니다.

일기예보에 비온다고 했는데

날씨만 흐리네요ㅎ








えび天(새우우동)으로 간단히

아침식사를 합니다.

근대 좀 국물이 짜네요-_-;










조촐하게 아침을 먹고 나왔더니..

아 혹시나가 했는데

역시나 네요

비가 내립니다.

괜히 좋다 말았습니다ㅠ










괜히 일찍 나왔네요.

오사카성 개장시간이 좀 남았으니

숙소로 다시 들어가기도 모하고

어쨋든 남바지역을 돌아다녀 보기로 합니다.










최지우가 보이네요.

찍을땐 모르고 포스팅하다 알았다는;;








에비스바시 상점가로 들어갑니다.










쭉 걸어가면 오사카 필수 관광코스 도톤보리입니다.

비 많이오네요ㅠ









지우히메가 여기에도 있습니다.









돈키호테입니다.








가부키 공연하는 곳인가요?

그만 돌아 다니고

다니마치욘초메 역으로 갑니다.






미도스지센(御堂筋線)  난바(なんば)역 -> 혼마치(本町)역 ->

주오센 모리노미야(森ノ宮) 방면으로 갈아탐 -> 다니마치욘초메(谷町四丁目)역에서 내림






지하철을 타기위해 난바역으로 들어갑니다.









다니마치욘초메(谷町四丁目)역입니다.

오사카성으로 갈려면

9번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비는 계속오네요ㅠ

NHK건물과 오사카역사 박물관 건물이 보입니다.















9시 약간 넘어 도착했는데

오사카 역사박물관은 9:30분부터 라네요.

어쩔 수 없이 오사카성부터 관람하기로 합니다.

비땜시 카메라 다 젖어 중간중간 손수건으로 닦아주고

어제 우메다부터 운이 안좋네요ㅠ

덕분에 10장 찍을사진 반으로 찍고

찍는데 애로사항이 많네요ㅠ







오사카성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권력을 잡고 공을 들여 세운

오사카성은 전쟁과 천재지변등으로 소실되고

20세기말에 본래 모습을 과거의 20%정도만 재건되어 남아있다고 합니다.










파크 트램 열차가 지나가네요ㅎ

타보지는 못했습니다.








여고생(?) 들이 보이네요^^

개인주의방식이라 그런지 우산도 각자 쓰고 있습니다.

맘같아선 우산이라도 씌워주고 싶었지만

퍼펙트 귀싸닥션맞고 경찰서가서 한국망신 시키고 싶지 않으니 패스합니다_-_

남자들은 필요없엌ㅋ








입구로 걸어갑니다.











나 쿠폰있는데

안으로 들어가주면 안되겠니?ㅋ














안으로 들어갑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