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1-8 간사이 여행 대망의 첫날 - WTC코스모타워 전망대(11.11)

by 멀바띠 2010. 11. 20.
728x90
반응형

여행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사카일정은 주유패스에 맞춰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료로 되는곳만 찾아가는 거죠ㅋㅋㅋ

그리고 최대한 뽕을 뽑아내는 게 여행자들의 숙명입니다!!(두둥~!!)







죄송하지만 일본어 한자 쓰기
귀찮아서 힘들어 가능하면 쓰지 않겠습니다.








나니와바다 시공관을 나와 WTC전망대로 향합니다.




갔던길로 되돌아갑니다.

딴 길도 있지만 바다를 보면서 가고 싶어서ㅋ










노을이 지네요

사진 회전해야 되는데

일일히 보정하다보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빠지니 걍 올립니다ㅋㅋㅋㅠ










혼자온 것도 그렇고

여행 첫날인데 괜히 쓸쓸해지네요..

노을사진 괜히 찍었어-ㅁ;;














코스모스퀘어역에서 토레도센타마에역으로 갈려면

뉴트램 난코포트타운선을 이용해 한정거장만 가면 됩니다.




도쿄에 있는 유리카모메와 같이 무인절차입니다.

근대 역안에 사람들이 없네연ㅋ









파란색이 난코포트선입니다.

어짜피 종점이므로 갈길 한곳밖에 없지만ㅋ











ATC 아시아 태평양 무역센터를 통해

WTC로 가면 밖으로 안나가고 갈수있습니다.














한국음식점이 있네요.

한국가면 지겹도록 먹을거라

본토음식만 처묵처묵 할겁니다ㅋ

어짜피 가리지 않고 잘먹기 때문에 별 걱정은 없슴ㅋ











팻말표시가 잘 되있어 잘따라가면 됩니다.

모르면 길가는 사람한테 물어보면 되구요ㅋ










코스모 타워에 도착했습니다ㅋ










오른쪽 빨간색 팻말 보이시나요?

저기로 가면 됩니다.






WTC코스모 타워전망대도 역시

오사카 주유패스만 있으면 무료입니다~

olleh~!!







안내소에 가서 쿠폰과 티켓 제시하고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역시 여기도 사람이 없ㅋ엌ㅋ











혼자타니 조용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합니다.














패스와 쿠폰을 제시하면 이런 종이딱지를 주네요.

다른 사람들 여행기보면 바벨탑을 연상케하는 과대포장한 타워그림이 그려진 티켓을 주던데

걔네들이 잘못 준거 같습니다.

거기다가 2DAY 써있는건 머여ㄱ-










내리면 전망대 팻말이 보이는데 따라 올라갑시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저하늘은 이미테이션입니다.











전망대로 올라왔습니다.

커플, 혼자온사람 몇몇만 보이고 조용합니다.

몇몇곳은 적자난다는데

이러다 문닫는거 아닐지...

결론은 문 닫기전에 빨리빨리 놀러가야 됩니다ㅋㅋㅋㅋ








여기서 삼각대와 CPL필터를 집에 놓고 온 후회로

피눈물을 흘리게 됩니다.

보정할 시간도 귀찬으니 없으니 걍 올립니다.(성의없슴)




좀전에 다녀온 나니와 바다 시공관이 보이네요.












덴포잔지역









자동차들이 미니어쳐 같네요.







저멀리 츠텐카쿠가 보이네요ㅎㅎ











이제 야경의 절정이라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으로 갑니다.

다음 편으로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