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3-10 간사이 여행 대망의 셋째날 - 모자이크(2) (11.13)

by 멀바띠 2010. 11. 24.
728x90
반응형





전편에 이은 모자이크편 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커플 엄청 많습니다ㄱ-

혹시 남자분들끼리 놀러오실땐

철면피 아니시면

여긴 걍 패스하길 권합니다.

혼자 있는것도 그런데

남자끼리 있으면

졸 외롭습니다ㅋㅋㅋㅋㅋㅠ

저녁에 남자끼리 있는거 봤는데

참 표정보니..ㅠㅠ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따라 강남가지 말고

취향에 맞게 일정짜시길 바랍니다ㅠ










전 자유분방한 혼자니

혼자다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헌팅을 해볼까요?


이꼴날것 같습니다;












걍 숙소에 돌아가 술이나 마실까ㅠ













한탄 그만하고 구경이나 합니다_-_

태극기가 눈에 잘띄네요ㅋ


















하버랜드 대관람차입니다.













대관람차 밑에

꼬마애들이 타고 있는게 재밌어 보입니다.

어짜피 혼자타는 거니 저도 타면 안될까요^^?






;;;








시간이 많이 남네요.

빌어먹을 히메지성 갔다와도 시간 딱 될거 같은데..

걍 돌아다닙니다.













시간도 남으니 캐널 가든도 들립니다.







.....




이젠 트리만 보면 우울해ㅠ











맘먹고 놀러온거니 우울한 맘 떨쳐내고 돌아다닙니다.















가이드책에는

캐널가든 실내정원이라고 합니다.









달랑 나무 몇그루 가따놓고 정원이라니..

청정원이 울겠습니다ㅋㅋㅋ














저도 이런거 참 좋아합니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