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3-11 간사이 여행 대망의 셋째날 - 모자이크(3) (11.13)

by 멀바띠 2010. 11. 25.
728x90
반응형





다시 모자이크로 돌아와

할일도 없으니 벤치자리 잡고 앉아

배구경 사람구경하면서

스케쥴 확인,지출내역 계산하고=_=, 여행기를 적었습니다.













슬슬 어두워지네요..













야경사진 둘러보니 전부 다 흔들렸더군요ㅠ

담엔 삼각대 갖고와야겠습니다.

(혼자 말고ㅋㅋ)









동영상도 같이 첨부합니다ㅎ












아래 동영상은 세로로 찍었는데

인코딩하니 이따구로 나오네요--ㅋ

고개 꺽어 보시거나

모니터 옆으로 세워서 보시면 됩니다ㅋㅋㅋ(?)

귀하의 모니터가 피벗기능 지원이면 다행이구요.

















날도 어두워졌으니 오사카숙소로 갑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니 피곤하네요.

한신·산요라인 고속고베역으로 갑니다.











JR고베역을 거칩니다.

피곤한지 길이 먼것 같네요.











열차 기다리며 자판기에서 음료수 하나 뽑아 먹었습니다.













저녁은 덴덴타운 근처에 있는 라멘집을 갔습니다.

근대 왤케 짜_-_








숙소에 도착해 샤워하고

내일 일정 점검하고

인터넷하고 TV보다 잠이 듭니다.




간사이 여행 3일째

고베 일정도 끝났습니다.

고베편은 포스팅하면서 아쉬웠던게

시간 일정 조정만 제대로 했다면

몇군데 더 둘러봤을텐데

일정도 제대로 못짜고 간게 좀 아쉽네요.

다음편은 교토로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