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日本 North Kyushu

6.7 북큐슈 - 관광지유후인이 아닌 시골유후인

by 멀바띠 2012. 7. 20.
728x90
반응형


히타(日田), 유후인(湯布院), 오이타(大分) 등을 거치는
철도라인 큐다이혼센(久大本線)은
기차배차간격이 넓어서
이동 동선을 잘 짜며
관광하는게 중요할 것 같다.

오후 2:14분 하카타(博多) 방면으로 가는 열차를 타야 되기에
그 시간안에 유후인역에 도착하면 된다.
한번 놓치게 되면 대략 한시간은 기다려야 되고 일정에 차질이 생기게 된다.
저녁 늦게는 기차운행이 되질 않으니..

유후인역부터 긴린코 호수까지 둘러보느라
대략 1시간 반정도 걸렸으니(속보로 가면 20~30분 정도..?)
머, 어쨋든 시간은 많이 남았겠다.

이제부턴 안내소에서 받은 지도는 가방안에 넣어두고
행여 길을 모르면 행인 아무나 붙잡아서 물어봐서 찾아가면 되니깐..
우리집 동네마냥 발길 닿는대로 여유롭게 둘러보기로 했다
 작은 동네라 별 걱정도 없었지만...

아까 자판기에서 뽑은 음료수는 탄산음료라 먹기도 힘들고
캔을 들고 있는 한손이 자유롭지 못해
아이폰으로 중간중간 사진을 찍었다ㅠ




유년시절 외갓집 동네 골목과 비슷한 거리를 걸으며..
소똥 스멜은 나지 않았다ㅋㅋ








중간중간 여행객들이 지나갔지만..
주요 관광로가 아니라 길은 조용하고 평화스러웠다.

음료수캔 버릴 쓰레기통이 보이질 않아
어쩔 수 없이 가방안에 넣었다;







집앞입구 소소한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보기도 하고..




유후인 스에다 미술관(末田美術館) 팻말
근대 뒷배경이 쓰레기 버리는곳ㅡ.,ㅡ






시골 풍경..






..




유후인 같은 온천이 넘쳐나는 곳은 자원이 풍부해 돈벌이도 짭짤할 듯..




보니깐 긴린코 호수 갔을때 맞은편 길이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