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4-5 간사이 여행 대망의 넷째날 - 킨카쿠지로 가는길 (11.14)

by 멀바띠 2010. 11. 28.
728x90
반응형





전편에 계속 이어집니다.

아라시야마에서 금각사(金閣寺)가는 길은



1) 11번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내려 59번 버스를 탐 -> 킨카쿠지마에에서 하차.

2) 게이후쿠 아라시야마역에서 열차타고 
帷子ノ辻(가타비라노츠지)역에서 환승
北野白梅町(기타노하쿠바이쵸)역까지 간 후
기타노하쿠바이쵸 정류장에서 204번 버스를 탐




 


이렇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전 이미 정류장까지 왔으니 1번을 선택합니다ㅋㅋ












버스를 기다리며 찰칵~!












근대 정차시간이 지났는데 버스가 안옵니다_-;

할머니에게 물어봐서 여기 정차하는거 맞다그랬는데..

걍 전철타러 갈꺼 그랬나요..;;

교토버스 시간 잘지킨다고 누가 그랬는데

걍 2번 선택하고 갈걸ㅠ













우짯든 11번 버스가 도착했네요.

정차시각보다 10분 좀 늦게 왔습니다--;









버스 탈때는 뒷문으로 타고

내릴때 요금을 계산합니다.

패스소지자는 사진에 보이는 카드입구에 카드를 넣어주면 됩니다.













버스정류장 종점으로 왔습니다.










여기서 59번 버스를 기다립니다.














59번 버스내부입니다ㅎㅎ










패스없이 한번타는데 220엔

환율로 계산하면 대략 3천원꼴입니다;;;ㄷㄷㄷ













정차버튼도 참 많습니다.

제가 앉은자리서 팔만 뻗으면 버튼 세게나 누를 수 있슴ㅋ












긴카구치미치앞 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한국버스와는 달리 느긋하게 가서

버스 기다리고 타는데만 1시간 소비했네요ㅠ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