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1-5 간사이 여행 대망의 첫날 - 산타마리아호 승선 (11.11)

by 멀바띠 2010. 11. 20.
728x90
반응형

산타마리아를 타러 가는길에 찍었던 영상입니다.

광장이 왁자 지껄 하길래 보러 갔더니

외국인이 유창한(?) 간사이 사투리로 풍선을 불면서 볼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ㅋㅋ




좀 구경하다 마켓 플레이스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간만에 맞는 바닷바람 입니다.

날씨도 맑고 넘 기분 좋았습니다:)










산타마리아호입니다.

그냥 탈시 1,600엔인데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로 승선가능!!

탈만은 한데 1,600엔 주고 탈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ㅋ









배 안은 그닥 볼게 없어요'ㅅ'









배안 식당입니다.

구석쪽에 커플들이 자리 잡아 전 바로 문을 박차고 나왔다는ㅋㅋㅠ









1층객실 콜럼부스의 방입니다.













만약 콜럼부스가 한국사람 이었다면

전 세계 공용어가 한국어라서

외국어 공부따윈 안해도 될텐데 말이죠-ㅅ-;

물론 유년시절때 쓸데없는 생각입니다ㅎ









 사진 몇컷찍고 걍 밖으로 나왔슴ㅋㅋㅋ










배 갑판

저 위가 선장실입니다. 물론 못 들어간다능..










배 뒤쪽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이제 배가 출항하네요






지쳐있던 일상에서 잠시나마 여유와 낭만을 가져봅니다^^














오사카 공항까지 이어주는 다리라네연ㅋ








여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니다.

물론 일정에 넣진 않았습니다.

















난코지역

WTC코스모타워가 보입니다.











가끔가다 아이팟으로 동영상도 찍고

지르고 나서 용돈이 없어 궁했는데 이럴땐 꽤 도움이 되는군요ㅋㅋ















부산으로 가는 팬스타 페리입니다.

비행기대신 배타고 갈까 생각도 해봤지만

위에서 내려다 보는 좋다라구요--ㅋㅋㅋ
















이케아 매장도 보입니다.









유턴하고 있습니다.

슬슬 산타마리아 항해도 끝나가네요.








출발했던 곳으로 다시 왔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