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 日本 Kansai

4-8 간사이 여행 대망의 넷째날 - 기요미즈데라 (11.14)

by 멀바띠 2010. 12. 4.
728x90
반응형



이번편은 기요미즈데라편입니다.

교토 필수 관광코스이죠.








근대 웃긴건 가이드책엔

청수사정보는

반페이지반 밖에 안ㅋ나ㅋ왔ㅋ엉ㅋ

니넨자가, 산넨자카는 아예 정보도 없고ㅠ





아 먼넘에 책이 이래..

궁시렁대면서 올라갑니다.

걍 지도만 있으면 되죠 머-_-;;;








버스정류장에 내려 지도를 따라 걸어갑니다.











올라가다 왼쪽으로 고개를 들리니

게이샤(마이코?) 처자들이 걸어갑니다.








관광객들이 모여 사진도 찍고 난리가 났었습니다.

그나저나 얼굴에 분칠 좀 작작하지

피부 안좋아지지 않을까 이런 생각만ㅋㅋㅋ

오른쪽 처자는 급하게 나오느라 반루즈상태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반섹시_-_













여기 사시는분들은

관광객들로 인해 소음공해로 힘들거 같습니다.

대부분은 지역상권주민들이겠지만요..










계속 올라갑니다.












아빠손잡고 아장아장 걸어가는 기모노 입은 애기가 이쁘네요:)













절이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이 늘어납니다.

가운데 외국인은 프로게이머 같애ㅋㅋ















기모노 파티맺은 처자들도 만렙 몹을 잡기위해 올라가고 있습니다ㅋㅋ










입구네요.








저도 노랑머리 외국인(?)한테 부탁해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전 영어로 얘기하고 그분은 일어로

서로 어눌하게 얘기하는

웃긴상황이 벌어졌습니다_-;;













우리나라도 한복이 좀 더 대중화되서

여성들이 많이 입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남자한복은 x싼바지라 안될거야 아마 OTL)










기모노님들끼리 서로 사진찍고 있네요^^

보통 전쟁터, 큰몹잡기전에 모여서 기념촬영이나 스샷찍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









;;;;;












삼중탑입니다.
















계속 걸어갑니다.










매표소에서 300엔을 내고 티켓을 끊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